본문 바로가기

카라 상품/카라 상품광고

카라 일본 CF "마시는 홍초" 새로운 영상과 기사 정보

 

 

""영원히 함께할게!" 라고 해놓고선..."
실연했을때는 홍초! 
이뻐져서 복수하라구! 
홍초로 모두다 미녀가 되자! 
아름다움을 추구해요!

 

 

 

 

"내 장난감 어딨어? "
"저쪽" 
"겜은? 
고마워요 아줌마"
"뭐 아줌마?"

어떤 남자 앞에서라도 방심하지 말라! 
방심하고 있었다 
홍초로 모두다 미녀가 되자! 
아름다움을 추구해요!

 

 

 

 

펌 : 디씨카라갤러리 

 

 

 

 

 

 

 

 

 

 

 

 

(구글번역입니다.)
 
"KARA 화려한 미니 원피스 예쁜 각선미 작렬! 일반 공모로 선정된 '조카'도 선보여"
 
  
인기 K-POP 걸그룹 KARA가 17 일 도내에서 열린 대상 재팬의 맛있게 마실 수있는 식초 "홍초 (폰 조)"의 신 CM 발표회에 참석했다.

회견에는 KARA의 "조카"역으로서 일반 공모한 새로운 CM "아름다움을 목표로하자! 어떤 남자 앞에서도 방심하지 마라"편에서는 출연한 스즈키 날개 군도 등장. KARA 중은 "승연이 제일 좋다"며 망설임없이 대답했다 스즈키 날개 군에게 승연은 "실수 아닙니까?"라고 생각하지 않는 고백에 동요하면서도 "정말 깜짝 감사합니다"라고 만면 미소를 보였다.

 

니콜이 "츠바사 군이 귀여워서 CM 촬영이 즐거웠다"라고 되돌아 보면, 규리도 "귀여운 날개 군과 함께 촬영하고 정말 즐거웠습니다"라고 동조했다.

 

◆ 니콜 "항상 무언가를 먹고 싶다"

 

"美 ★ 여자회"를 테마로 예쁘게되고 싶은 여성을 응원하는 새로운 CM. 서로 다른 화려한 미니 원피스로 등장한 KARA 5 명은, CM 테마에 연관된 미녀 자 토크를 전개했다.

 

멤버 중 가장 수다스러운 것은? 에는 KARA의 막내 강지영 의견이 일치. 지영 "그날 있었다는 것을 말하고있을뿐입니다"라고 결과에 불복하는 모습 이었지만, 리더 규리 "막내이기 때문에 가장 건강라는 의미입니다"라는 말로 납득했다.

 

한편, "1"의 먹보는 니콜로 결정. "먹는 양이 많은 것은 물론이지만, 음식에 관심이 많이있다. 맛있는 가게 정보를 듣자 마자 찾고 있습니다"(승연) "요리를 만드는 것도 무척 잘해요"(하라)라는 이유를 들은 니콜은 "식욕이 정말 대단하고, 항상 무언가를 먹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먹고 있습니다 (웃음)"라고 회장을 누그 러지게했다.

 

◆ 승연 "너무 부끄러웠다"

 

또한 새로운 CM "아름다움을 목표로하자! 어떤 남자 앞에서도 방심하지 마라"편, "아름다움을 목표로하자! 실연했을 때 바로 깨끗하게되자 '는 20 일부터 전국에서 순차적으로 방송 개시. 남성 모델과 얼굴을 가까이 장면이 승연은 "너무 부끄러웠다"고 촬영을 되돌아 보며 얼굴을 붉히고 있었다.

 

미용 대국 한국에서 약 4 명 중 한 사람이 마시는 과일 식초 "홍초 (폰 조)"는 여성의 몸에 좋다고하는 석류 과즙을 발효시킨 식초. 설탕 미사용으로 올리고 당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중인 여성에게도 딱 말하는 것으로 "닛케이 트렌디"의 2011 년 히트 랭킹 18 위권 진입을 완수하는 등, 신오쿠보이나 한국에서 선물로 일본에서도 인기 이 확산되고있다. (모델 프레스)
 
 
 
http://mdpr.jp/021178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