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야후재팬 "뮤직 매거진" 카라 인터뷰(기계번역)


KARA 인터뷰
해외 여성 아티스트로, 차례차례로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내고있는 KARA가 전작 앨범 '걸스 토크'이후 1 년 만에 일본 제 2 탄 오리지널 앨범 '슈퍼 걸'을 발표했다.

 이 기회에 새 앨범, 그리고 KARA에게 슈퍼 여자 동상을 듣고 보았습니다.

  

1""겨울 매직 "의 연기는 일본의 CM을 참고"(규리)

대히트 한 첫 앨범 '걸스 토크'에서 1 년. 대망의 뉴 앨범 "슈퍼걸"는 "노래해 춤출"단일 숫자로, 전조가 독특한 '온리 포 유 "조금 어른스러운 쿨 &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Do it! Do it! "등 신곡과 한국에서 각 차트 1 위를 차지했다

"STEP '등 보석처럼 반짝반짝하는 빛을 발하는 번호뿐. 그런 음악에지지 않는 귀여운 5 명이 말하는 "슈퍼 걸 '상과는?

 

 
최신 싱글 "겨울 매직"은 발라드. 지금까지의 싱글 타이틀 곡인 KARA과는 다른 이미지였습니다.

규리 : 가슴에染み入っ오는, 솔직하게 "멋진 곡이다"라고 느꼈다 발라드이므로 여러분도 사랑받을 수 있으면 좋겠 네요. 그런 멋진 곡이다 때문에, 말의 의미를 이해하고 감정을 담아 노래하는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지용 : 그 가사는 멤버 사이에서도 잘 얘기를했습니다. 특히 "니콜이 노래 바스가 좋다"라고, 모두 말했어요.


승연 : 가사를 가져오면 정말 수줍어 버리는 말이 많이 나오는 데요. 그렇지만, 그 부끄러운 생각 부분을 잊지 않고, "남자 친구가있다면 나도 이런식으로하고 싶다"라고 생각하면서 노래했습니다.

 
니콜 :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인공 여자를 자신에게 대체하고 상상하면서 녹음 했어요.

 

 

■ 그러면 가사처럼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에 공감할 수 있었다?

승연 : 내 경우는 공감보다는 이미지 한 느낌 이군요. 누군가의 것을 좋아하게 된 것은 있습니다만, 가사와 같은 낭만적인 호감이거나, 가슴 아픈 같은 연애를 한 것은 아직 없으니까.


규리 : 첫사랑을 기억했습니다.


 

■ 물론, 순수 무 구한 생각은 첫사랑에 가까울지도 모르겠 네요. 덧붙여서 "겨울 매직"은 KARA만의 귀여운 안무 "애교 (아이 오늘) 댄스"가있다 든가.

니콜 : 있습니다! 후렴 부분 입니다만, 손은 뒤에 짜고, 어깨와 머리를 교대로 움직이면서 애교 (아이 오늘)있는 표정을하는 거예요.


지용 : 눈앞에 좋아하는 사람이있다라는 상상하면서 주면 잘 수 있습니다!


니콜 : 정말로 간단하다. 누구에게나 수 있습니다! (웃음).

 


■ 스토리 완성의 뮤직 비디오는 사랑하는 여자의 표정을 참고로 한 드라 마나 영화는 있었나요?


지용 : CM을 보았습니다!


규리 : 크리스마스 당일 기차 홈에있는 연인들을 그렸다 CM이었습니다. 여자가 남자 친구에 전달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지고 홈에서 기다리고있다라고.

 

 

■ 혹시, 야마시타 타츠로 씨의 "크리스마스 이브"가 흐르고있는 CM (JR 동해 '크리스마스 익스프레스 ")의 것입니까?

 
 규리 : 그러한 일본의 CM을 감독 씨로부터 보여 주셨습니다. "이런식으로 연기 준다면"이라고하는 것으로.

 

 


■ 그리운 CM군요. 에서 여러분 그 영상을보고 자연스럽게 연기되었습니다?

지용 : 두근두근하면서 남자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의 "설레임 느낌"같은 것은 잘 수 있었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 그가 약속 장소에 오지 않게 실망하는 쓸쓸한 기분을 표현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네요.

 
하라 : 내가 만약 우는 장면에서 조금 고생했습니다. (남자 친구를) 기다리는 장면과 (남자 친구가 오지 않아) 실망하는 장면을 계속 찍은 것이지만, 후자쪽으로 울지 않으면 안되는데 몇번이나 웃어 버리고 (웃음). 좀처럼 잘되지 않았습니다.

 



2
" '슈퍼 걸'의 이미지는 제대로 독립되어있는 여자"(니콜)

 
■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어떤 조치를?


하라 : "지금 여기에서, 나는 한 사람 밖에 없어. 여러 시간 동안 계속 기다리고 있는데 남자 친구는 오지 않는다 ... 내일까지 혼자 있지 않으면 안되는 것일까"라고 마이너스 생각을 머리 속에 에서 빙빙시켰습니다 (웃음).

 


  
■ 그런 고생 연기 속에서에는 애드립도 들어 있나요?

 
전원 : 움직임의 대부분이 애드립입니다.

 

 
 

■ 전체! 그것은 대단하다. 그런 "겨울 매직"도 수록된 앨범 '슈퍼 걸'은 어떤 내용으로되어 있나요?

 규리 : 물론, 앨범 첫수록의 신곡도 있습니다만, 지금까지 우리가 일본에서 활동 해왔다 속에서 팬 여러분 많이 사랑해 주신 곡이 들어 있기 때문에 ""걸즈 토크 '이후의 KARA의 총집편 "이라고 할 수있는 작품이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이 앨범도 단지 풀 않습니다 사랑받을 수라고 자신이 있습니다!

 
 하라 : 신곡을 포함하여 우리의 좋아하는 노래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 과연. "걸즈 토크"로부터 약 1 년. 자신들은 이런 곳이 성장했다,라고 느끼는 부분을 든다고하면?

규리 : (각 작품) 색상을 잘 표현 할 수 있었다. 어떤 싱글도 컨셉이 겹치는 것은 없었다, 예를 들면 KARA 것, 귀엽고 활발한 면과 라이브에서는 에너지 넘치는면 같은 느낌으로 작품을 발표 때마다 뚜렷한 색을내는 노력을했습니다 .

 

  


■ 앨범 타이틀 '슈퍼 걸'은 지금의 KARA에 딱 맞는 말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여러분이 "슈퍼 걸 '에서 어떤 여자 아이를 이미지시겠습니까?

 
니콜 : 자기 관리 수도 있고, 문제가있어도 스스로 해결할 수있다. 제대로 독립되어있는 여자 네요.

 
지용 : 어떤 곳에서도 "당당하게하고있다"사람.


하라 : TPO에 맞게 "변신할 수있는"사람을 이미지합니다. 여우처럼 (웃음).


승연 : 역시, 커리어 우먼을 상상군요. 일도 열심히하면서 즐길 취미도 가지고있다. 모든에서 열심히하고 충실한 시간을 보내고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규리 : 자신을 사랑할 수 있고, 일도 연애도 최선을 다한다. 어떤 일이라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 '슈퍼 걸'같은 생각이 듭니다.

 

  

3"KARA의 슈퍼 여자는 규리 무엇보다 체력이 있으니까 (웃음)"(승연)

 
■  KARA 속의 '슈퍼 걸'이라고하면?

 승연 : 규리입니다. 먼저 무엇보다 체력이 있으니까 (웃음).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일정이 가장 하드인데 제대로 일을하고, 인터뷰에서도 적극적으로 답해 준다. 그룹 안에서의 포지션도 크고, 개인 활동도 있으니까 진짜는 누구보다 힘든 것인데, 지친 모습을 전혀 보이지 않는 거예요. 규리만이 출연하고있는 TV를 봐도 그렇다 느낄에서 바로 '슈퍼 걸'예요.

 
규리 : (장 웃음). 나는 지용이 '슈퍼 걸'이라고 생각한다. 굉장히 젊은 때부터 KARA의 멤버로 열심히하고 있으며, 그룹의 분위기가 밝고되도록 리드 해준다. 가장 활발한 매력을 가지고있는 막내 지요.

 
니콜 : 후 건강한 것도! (웃음).

 
규리 : 그래 (웃음).

 

 

  

■ 규리 씨의 "체력"에 지연 씨의 "건강"과 몸이 건강한 것도 '슈퍼 걸'이 될 비결 (끌 개) 될거야. 건강라고하면 뷰티 책 "KARA 's All about Beauty"도 히트 중이어서 겨울 피부 대책 좋은 방법이 있으면 전수합니다.

 
지용 : 건조가 가장 신경이 쓰이는에서 수분을 보충할 크림을 듬뿍 바르는 것. 그것 역시 팩은 빠뜨릴 수 없네요. 매일은 아니지만, 그만큼 간격을 비우지 않고 있습니다.

 
니콜 : 그것과 클렌징. 특별한 겨울 대책이란 것은 아니지만, 세안이 중요한 일이 최근 알게 됐죠. 이전에는 잘 아이 라인과 마스카라를 제대로 떨어지지 않고 자고 버리는 일이 많았지만, 제대로 제거할 수있는 경우 눈 밑에 다크서클이 얇아지고 있습니다. 피부에 메이크업이 침착하지 않도록 세안 후 충분한 수분을 준다. 그 반복 투명감이 나오고 있어요! (인터뷰 글 /洲崎미카코)






출천 : http://smash.music.yahoo.co.jp/top/powyjm00473/ ---